본문 바로가기

소설책 후기

피폐 물이라 등장인물들이 심신 미약이다 txt 로맨스 판타지 소설 리뷰

피폐 물이라 등장인물들이 심신 미약이다  
연재 주기 수, 목, 금, 토, 일 연재
작가 하휘한
평점 9.8
독자수 25만 명
첫 연재일 2021년 8월 112일
회차 150화 이상 연재중
장르 로맨스 판타지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독점 연재

 

피폐 물이라 등장인물들이 심신 미약이다는 하회한 작가님의 로맨스 판타지 소설입니다. 누적 독자수는 25만 명입니다. 평점은 9.8점이며 약 150화까지 연재되었습니다. 독자반응 키워드로는 '노골적인', '수상한', '제곧내인', '폭주기관차 같은', '두려운' 등의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후기 1 :
선발대가 없어서 제가 선발대를 해보았는데요... 93화에서 하차했습니다. 클리셰 범벅에 무난 무난한 스토리라 재미도 무난... 일상 물 같은 느낌에 흑막 복선 한 스푼 정도?인데 93화까지 아직 뭐 제대로 된 스토리 전개가 없어서 뒷부분에 몰아칠 것 같습니다. 남주를 한 나라의 왕으로 만들려면 소설 내내 숨 막히는 암계가 펼쳐져야 할 것 같은데 그런 건 없고 그냥 여주가 해맑음.

후기 2 :
1화만 봤는데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보인다... 상처받고 소심한 동생한테 친절하게 대해주면 남들 앞에선 냉정하지만 내 누나한테는 강아지 동생 되고... 여주한테 관심 없던 남주는 자기한테 자꾸 뭘 해주려고 하는 여주가 수상해서 의심하지만 계속 보고 있으니 마음이 가고... 여주는 나는 그냥 한 번만 도와주려고 했어! 남주랑 엮이지 않을 거야! 그러다 내가 왜 이러지?

후기 3 :
진짜 소설 제목 상관없고 재미만 있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로판 소설 몇십 개 보니까 문제점이 재밌던 소설들도 재탕해볼라 하면 제목이 기억이 안 남; 공작부인 뭐였더라..? 하는데 공작부인 키워드로는 절대 소설 못 찾음ㅋㅋㅋㅋ 리 디고 카 카페고 돌아다니면서 봤던 목록 뒤져봐야 겨우 찾음;ㅋㅋㅋㅋ

후기 4 :
아니 근데...ㅋㅋㅋ이게 제목이야? 진짜 하다 하다 소개글 한 줄 옮겨 적은 거 같은 게... 이런 제목이 많아져서 오글거려서 로판 거른다는 혹은 카 카페 거른다는 사람들 많아지던데 이젠 진짜 좀 심각한 거 같음... 이런 제목이 카 카페에서 유행이 있는 건가? 수요가 있어서 공급이 있는 건가..

후기 5 :
여주의 모습이 어머니를 닮아서 계속 곁에 두고 싶어 하는 게 아닐까... 하고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후기 6 :
등장인물들이 심신 미약이랬지, 주인공만 그런 게 아니면 하녀들도 웃었다 화냈다 공작도 손에 피나는 거 모르게 정신이상, 동생도 이전으로 돌아가기 싫어 집착. 대공은 지금은 모르지만 곧 이상해 질 테고 그럼 여주 부담감 1000% 과로사.

 

 

현재 연재 중인 소설인데 선발대 분들의 후기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재미있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로판을 많이 보신 분이라면 뻔하다고 생각될 부분도 있습니다. 피폐물이라 등장인물들이 심신 미약이다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5화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으며, 기다무가 적용되어 있는 소설이라 1일마다 무료로 읽어 보실 수 있습니다.